java 8 람다 예제

Java 런타임이 메서드 print를 호출할 때사람, CheckPerson의 데이터 형식을 기대하므로 람다 식은 이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 런타임이 메서드 printPersonsWithPredicate를 호출할 때 조건자의 데이터 형식 예상하므로 람다 식은 이 형식입니다. 이러한 메서드가 예상하는 데이터 형식을 대상 형식이라고 합니다. 람다 식의 형식을 결정하기 위해 Java 컴파일러는 람다 식이 발견된 컨텍스트 또는 상황의 대상 형식을 사용합니다. Java 컴파일러가 대상 형식을 결정할 수 있는 상황에서만 람다 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va의 메서드(또는 함수)에는 1. Name 2의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매개 변수 목록 3. 바디 4. 반환 형식입니다. 공개 보이드 인쇄사람접근법 6에서 목록 명단, 술어 테스터) : 람다 식 람다 식과 표준 기능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새로운 화살표 연산자 -> 자바에 소개합니다. 그것은 두 부분으로 람다 표현을 분할 : 사실, 당신이 역사를보고 지난 2 년 동안 자바에서 언어 개선을 찾으려고하면, 당신은 많은 흥미로운 것들을 기억 할 수 없습니다.

단지 몇 동시 클래스, 제네릭 과 당신이 동의하면 다음 주석뿐만 아니라, 지난 10 년 동안 자바에서 놀라운 추가입니다. 람다의 표정은 이 가뭄을 깨고 즐거운 선물처럼 느껴집니다. 이 할당 문 으로 인해 변수 FirstLevel.x는 더 이상 효과적으로 최종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Java 컴파일러는 람다 식 myConsumer가 FirstLevel.x 변수: Lambda 식에 액세스하려고 시도하는 “람다 식에서 참조된 로컬 변수가 최종 또는 효과적으로 최종이어야 합니다”와 유사한 오류 메시지를 생성합니다. 기본적으로 기능 인터페이스의 인스턴스를 표현합니다(단일 추상 메서드가 있는 인터페이스를 함수 인터페이스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java.lang.Runnable)이 있습니다. 람다 식은 유일한 추상 함수를 구현하고 따라서 기능 인터페이스를 구현이 튜토리얼에서는, 우리는 자바 8의 람다 식 및 기능 인터페이스에서 몇 가지 모범 사례와 함정을 보았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의 유용성과 힘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단지 도구입니다. 모든 개발자는 이를 사용하는 동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단일 식을 지정하면 Java 런타임이 식을 평가한 다음 해당 값을 반환합니다. 또는 반환 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mbda 표현식은 Java SE 8에 포함 된 Java의 새롭고 중요한 기능입니다. 식을 사용하여 하나의 메서드 인터페이스를 나타내는 명확하고 간결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컬렉션 라이브러리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컬렉션에서 데이터를 반복, 필터링 및 추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Lambda 표현식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모양의 컨텍스트에서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사한 람다 식은 다른 컨텍스트에서 다르게 실행될 수 있습니다(즉, 논리는 동일하지만 함수에 전달되는 다른 매개 변수에 따라 결과가 다를 수 있음). 모든 새로운 API가 Java 8에 추가 된 것을 언급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예를 들어 Iterable.foreach가 최근에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Java lambda 식의 도움으로 위의 예제를 구현할 것입니다. 람다 식을 사용하여 최종 변수 또는 효과적으로 최종 변수(한 번만 할당)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Lambda 식은 변수에 값이 두 번째로 할당된 경우 컴파일 오류를 발생시게 됩니다.

scopeExperiment() 메서드를 실행 하는 경우 결과: 결과 : resultIC = 내부 클래스 값, resultLambda = 범위 를 둘러싸는 범위 값 함수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 여: 사전 자바 8: 우리는 익명 내부 클래스를 만듭니다. 자바 8 게시 : 익명 내부 클래스 대신 람다 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명 클래스의 한 가지 문제는 하나의 메서드만 포함하는 인터페이스와 같이 익명 클래스의 구현이 매우 간단하다면 익명 클래스의 구문이 다루기 어렵고 불분명해 보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