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예제

대중에게 당신의 의견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op-ed. Op-eds (원래 “편집 페이지 반대”)를 통해 짧고 간결한 의견 조각입니다.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처럼 항상 현재 이벤트를 참조합니다. (그러나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와 는 달리, 그들은 반드시 최근 기사를 인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짧고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의견을 명확하고 신속하게 진술하고 사실과 예제로 백업한 다음 완료하십시오. op-ed가 700단어보다 길면 편집자는 이 단어를 사용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뉴스 오피스는 원고를 수정, 재작성 또는 편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Op-eds는 저널리스트의 글입니다. 그들은 간략한, 지점에, 뿐만 아니라 관점을 표현 하는 정보를 제공.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이 그 점에 필수적인 기여를 한다면 1인칭 시점에서 말할 수 있습니다. op-ed를 작성할 때, 다음 팁을 염두에 두십시오: Op-ed 조각은 일반 대중에게 포인트를 전달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이름이 작품에 부착되어, 당신의 op-ed는 좋은 보다 더 해야 — 그것은 좋은 해야 합니다. 다음은 훌륭한 op-ed 조각의 몇 가지 예와 그들이 인쇄한 이유입니다. 개인의 목소리를 받아들이십시오. 이러한 예의 가장 좋은 것은 자신의 경험에서 비롯될 것입니다. 학계는 전문 저널에서 1 인칭 박람회를 피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지난 달 내 실험실에서 일할 때 내가 찾은 것을 믿지 않을 것”과 같은 문구로 거의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op-eds에 관해서, 그러나, 당신은 가능 하면 자신의 목소리를 포용 해야.

당신이 의사인 경우, 환자 중 하나의 곤경을 설명하고,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어떻게 느끼게했는지 알려주십시오. 가난한 가족과 함께 일한 적이 있다면, 그 중 한 명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어 여러분의 요점을 논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시 말해 올림푸스 산에서 내려와 인류를 드러낼 세부 사항을 공유하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의 말은 더 진실하게 울리고 독자는 여러분이 말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학생이거나 멋진 학위나 칭호가 없는 다른 사람이라면, 여러분의 개인적인 목소리는 더욱 중요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