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cs6 제품 다운로드

왜 eBay에 어도비 소프트웨어를 구입 하지, 크레이그 리스트 또는 아마존 Mkt 다운로드 관리자 설치가 완료 되 면, 당신은 다운로드 한 어도비 소프트웨어 설치 프로그램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위치를 선택 하십시오. 확인을 클릭 합니다. 반대로 철갑 혁명가 증거가 있다고 생각 되 면, 당신은 어도비로 가져가 그들이 무슨 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공급 업체가 한 번에 공인 리셀러 였 고 여전히 측면에서 (수익성 있는 제안이 기 때문에)이를 수행 하 고 있었기 때문에 리셀러가 중단 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Descargue el 소프트웨어 드 escritorio de 어도비 아크로 뱃 프로 DC y descargue cómo mejorar 수 트 라 조 그라시 아 우 나 versión 팁 타 드 아크로 뱃 프로 DC. 자문 테 Descarga에 설치 시 온 드 라 베 르 시 온 드 프 르 바 데 어도비 아크로 뱃 프로 DC. 그러나 CS6 소프트웨어 EOL (수명 종료) 및 지원 종료를 통해 추가 업데이트, 버그 수정 및 최신 또는 향후 운영 체제에서 실행 되는 보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이달 초, 어도비는 좋은 위해 CS6의 남아 있는 판매를 중단: 나는 개인 파티에서 CS6를 구입 했다. 그는 어도비를 통해 나에 게 소유권을 양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나는 어도비는이 전송 활동에 매우 도움이 되었다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짧은 시간 동안 소유자, 어도비, 나는 과정을 통해 작업 하 고 난 아무 문제가 없었다.

나는 어도비 CS 스위트 소프트웨어의 몇 년 동안 다양 한 버전을 구입 했습니다. 여기에는 CS, CS3 및 CS6가 포함 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은 adobe 웹 사이트의 내 Adobe 계정에 저장 된 제품 키와 함께 Adobe에 등록 되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문제 없이 설치 된 윈도우 XP와 7 오래 된 컴퓨터에서 다양 한 시간에 이러한 모든 제품을 계속 사용 하 고 있습니다. 내 CS6는 윈도우 10 머신에 설치 되어 지금까지 확인 작업 하고있다. 나는 내 CS6가 불법 버전 이라는 메시지를 받고 있지만, 그것은 라이센스를 취득 하지 않습니다. 이 메시지는 또한 내 컴퓨터의 작동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제품이 비활성화 된다는 것을 유추 합니다. 이것은 가장 무질서 합니다. 내 CS6는 Adobe에 허가 되 고 등록 되며 공인 Adobe 대리점에서 구입 했습니다. 나는 내 라이센스 키에 대 한 어도비 웹 사이트에서 확인 하 고 그들이 모두 삭제 된 것을 발견 했다. 나는 어도비에 연락 하 고 고객 서비스 담당자에 의해 기본적으로 fobbed 했다-그는 내가 재판 버전이 있어야 합니다 말해; 내가 2015에서 CS6을 구입 하 고 내 CS3에 대해 무엇 때문에 재미. 안녕하세요 저는 누군가가 나를 도울 수 있는지 궁금해 했다.

나는 ebay에 어도비 포토샵 cs6을 구입 하 고 판매자는 그가 소프트웨어를 비활성화 한 것을 언급 하 고 싶다 “어도비 포토샵 CS6 (윈도우). 비활성화 되 고 완전히 테스트 되었습니다. “@Anonymous 나는 비슷한 좌절을가지고 있다. 나는 CS6 년 전에 구입 했다. 작년에 제품 키를 사용 하 여 새 컴퓨터에 디스크를 로드 하려고 할 때 키가 더 이상 지원 되지 않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 되 고 업데이트 된 제품 키를 호출 합니다. 나는 업데이트 된 키에 대 한 고객 서비스를 호출 할 때, 나는 사람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 제품에 대 한 지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알려줍니다 메시지. 내가 사용할 수 없는이 소프트웨어에 대 한 $1200에 대 한 지불 하 고 난 그것에 대해 꽤 화가. 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지원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어도비 내가 구입 한 키를 비활성화 하기 때문에 나는 새로운 제품 키가 필요 합니다. 나는 사람과 얘기 하 고 싶다. 구독 서비스를 만들기 위한 Adobe의 결정은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에 대 한 유일한 판매 경로는 강력한 비판으로 충족 되었습니다 [48]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논쟁 참조).